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도저히 마인크래프트 인기는 식을줄을 모르는것 같아요, 처음에 저는 인터넷 방송 그리고 게임방송 중 유명한 BJ분들을 통해서 접하게 되었는데요. 어느세 3년이 넘게 흘렀어요,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를 찾는분들을 위해 도움드려볼까 합니다.




마인크래프틑 피씨용 그리고 맥용으로 나뉘며 또 모바일 버전으로 나뉘어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PC버전의 마인크래프트 다양한 캐릭터와 사물을 만들어볼 수 있다는 재미가 있어요.



먼저 마크를 즐기기 위해서는 설치를 해주셔야 되겠죠? 로드 후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설치는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쉽게 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인크래프트를 하실때는 계정이 필요합니다. 해두고 계정을 미리 만들어두신다면 게임을 조금 더 원활하고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어요. 계정가입은 이메일주소 및 암호와 생년월일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뿐만아니라 다른버전 모두를 합쳐보면 전세계 1억명 이상이 이용하고있는 엄청난 게임인데요, 정품을 구입후 즐기는것이 가장 적합한 방법인데요, 현재 국내가격 3만원정도되는데, 크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니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마인크래프트를 통해 재미있는 맵도 만들 수 있고 건물, 구조물 등을 다양하게 직접 만들어보실 수 있어요. 생각하는것보다 더 힘들긴 하지만 완성되면 굉장히 보람을 느끼고 뿌듯하며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까지도 인터넷 유명 BJ들을 보며 따라하고 친구들과 컨텐츠도 따라서 즐겨보고 있습니다, 그럼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더라고요, 내가 직접 그 주인공이 된 기분이기도 하고 말이죠 ㅎㅎ



마인크래프트 즐기실 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은 바로 자바가 아닐까요? 런처도 있으면 좋아요, 그리고 프리루트님의 통합모드도 받아두시면 게임함에 있어 충분히 좋은 요소가 될꺼에요.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에 대해 이야기 드려봤는데요. 최근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버전인만큼 많은분들이 찾고 계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1.5.2 등 다양한 버전이 있으니 하나하나 즐겨보며 본인에게 가장 재미있는 버전을 찾아보며 게임을 해보는것도 하나의 재미를 찾는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Posted by m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