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2.8 apk, 링크


필자는 1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을 PC게임에 투자를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최근엔 PC게임보다도 더 눈에들어오는게임 바로 모바일게임입니다. 스마트폰의 보급화로 인해서 PC보다 휴대폰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 많아져 모바일게임을 더욱 많이 즐기는데요, 오늘 게임하나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편견을 가지고 있기도 했었는데요. 모바일로 하면 그래픽과 퀄리티가 PC게임에 비해서 떨어질것이다. 라고 본인도 생각을 했었는데요. 그런데 플레이해보니 절대 그럴일 없더라고요.



자 과연 무슨게임인가? 바로 마인크래프트 1.2.8 링크 인데요. 그냥 그림만봐서는 도대체 이게 왜? 왜 재미있고 뭐가 퀄리티가 뛰어난지 이해가 불가능하실 수 있는데요. 이 게임은 직접 플레이 해보는것 외엔 답이 없는거같아요.



저도 주변사람들이 마크 마크 하길래 그게 뭐야하면서 인터넷에 그림을 찾아보고 허무하더라고요. 왜 재미있지? 그런데 그냥 친구와 심심해 한번 즐겨보았습니다.



?? 왠걸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그래픽은 정말 최상위 PC게임의 수준처럼 보입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하나하나가 네모난 조각조각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바로 이런 픽셀조각 하나하나가 이어져 사람의 인체를 형성하고 자연을 형성하고 있어요. 정말 그야말로 굉장히 멋진 그런게임인 것 같아요.



자 여러분들도 이제 마인크래프트 1.2.8 apk 직접 즐겨보는것은 어떨까요? 게다가 친구와 함께하면 재미는 배가 되요! 여러분들도 친구들과 함께 바로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1.2.8 apk 링크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jang.minecraftpe 이곳입니다.

Posted by m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