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2.13 링크, apk,


마인크래프트에 새로운버전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바로 1.2.13 버전인데요. 마크의 경우에는 계속해 추가적인 버전이 나오고 있습니다. 계속해 컨텐츠를 업그레이드 하기위해 개발자분들께서 많은 노력을 쏟는것이 눈에 보이네요.





이번 새로운 버전은 현재 베타버전이지만 많은분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굉장한 재미와 함께 감동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으네요.



여러분들도 직접 마인크래프트 1.2.13 링크를 통해서 게임을 즐겨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마크는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그런 게임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국내에서도 폭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PC의 배틀그라운드와 리그오브레전드에 대적할 수 있을법하며, 모바일게임 중에서는 모두의 마블, 검은사막 등 다양한 인기있는 게임들과 어깨를 나란히하는 그런게임 중 하나에요.





마인크래프트 1.2.13 링크의 경우에는 몇해전 양띵이라는 인터넷방송을 하시는분의 방송이 흥행하면서 국내에 많은 인기를 몰고 왔습니다.



그외 많은분들이 계시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이기는 합니다. 자 여러분들 그럼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받아야겠죠? 아래 링크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2.13 링크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jang.minecraftpe 이곳에서 받으실 수 있어요.


Posted by m20 :